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컴퓨터로 돈벌기]새로운 cpc 광고계의 혁명? - 블로그로 돈벌기[엔에스마케팅]



요즘처럼 인터넷이 발달한시대에는 "컴퓨터로 돈벌기", "블로그로 돈벌기" 등을 많이 보실수잇으실텐대요. 그중 자신의 블로그 상단에 광고를 달아 클릭당 돈을받는 cpc 광고를 가장많이쓰입니다. 

오늘은 그 cpc 광고의 단가가 다른 사이트와는 비교가안되는 엔에스 마케팅 에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엔에스마케팅 소개


먼저 엔에스 마케팅의 수입구조를 알려드리겟습니다. 엔에스마케팅에서 광고주와 클릭당 얼마를 줄것인지 결정합니다, 그후 엔에스마케팅에서 블로거를 모집하여 그 블로거에게 그수익의 몇% 를 주는것입니다. [블로거는 그광고와 비슷한 주제의 글을쓴후 중간이나 하단에 광고주소를 삼입한다.]




가장 궁금해 하시는 엔에스마케팅의 클릭당 단가를 보겟습니다. 현재 가장 높은 단가는 클릭당 294원으로 "강남 영어학원, 연기학원이 있고요 낮은가격도 230원으로 다른 사이트의 적으면 5원, 높으면 120원의 단가와는 비교가 안되죠?


그렇다면 어떻게 이런단가가 가능할까요?, 먼저 이사이트에서는 정예맴버로 블로거를 채용하여, 단가를 더 올릴수잇고, 중간에 불성실한 블로거를 짜르기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엔에스마케팅 가입방법

이번에는 엔에스마케팅 가입을해보겟습니다. 다른사이트보다 간단하니 3분이면 충분합니다.

먼저 이름, 사용하실아이디, 지역, 연락처, 운영중인 블로그를 적고 " 엔에스마케팅센터 지원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시면, 핸드폰으로 비밀번호가 오실텐대요, " 마이 오피스" 를 누르셔서 로그인을 합니다.



엔에스마케팅 활용

이제 회원가입도 햇겟다, 원래목적인 블로그로 돈을벌어야겟죠?..

그전에, 먼저 자신의 블로그에 엔에스마케팅의 대한글을 적어야합니다.

밑의 양식대로 하시고,


등업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면됩니다.


등업을 하시고 나면, 저처럼 검색광고 키워드에 들어가실수잇습니다. 그럼, 자신의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거나, 원하시는 코드복사를하셔서 그광고와 관련된 글을쓴후 그광고코드를 글중간에 넣어주시면 정산리스트에서 그정보를 보실수잇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돈벌기[블로그로 돈벌기]의 한예시인 엔에스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앗는데요.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