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마쓰코 디럭스] 일본 탤런트 마쓰코 디럭스 망언 " K-POP 은 미국짝퉁이다 "



갑자기 인터넷과 트위터에 마쓰코 디럭스라는 사람이 계속 나오길래 무슨일이지? 하고 검색해보고, 대충 내용 파악한후 얼굴이나 볼겸 이미지 에들어가보니 .. 아무 사진도 없더군요.. 별로 안유명한가 봅니다.. 그렇게 계속 헤매다가 다음에서 사진한장을 건졋습니다. ㅋ




글을 읽기전 손가락버튼을 꾹 눌러주시는 센스.. [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 



마쓰코 디럭스는 일본의 독설가로 알려진 탤런트로   칼럼니스트, 에세이스트로 알려져잇습니다. 
그리고 지난 5일 후지TV의 일본과 중국, 한국의 각국 사람들이 출연해서 자신의 나라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인 " 나카요시 테레비" 에 출연햇습니다. 여기서 재일 한국인 작가라는 한 남성이 일본 연예계를 동네야구, 한국의 연예계를 프로야구에 비유하엿고, 이에 마쓰코 디럭스는 전혀 납득할수 없다고 하며 " 내가 K-POP을 볼때는 미국의 짝퉁으로 밖에 볼수없다. " 라고 말을햇고, 이에 작가는 " 미국 시장에는 지금 K-POP이 돌고잇고 빌보드 차트에도 K-POP 랭킹이잇지만 J-POP 은 그수준 까지 따라 오지 못했다. " 라고 반박을했습니다.




결국 마쓰코 디럭스는 더이상 반박하지 못하고 " 일본은 K-POP을 포함해 세계 문화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마음이 깊은 나라가 어디에있습니까? " 라며 분노를내며 " 싫으면 나가라 " 고 소리쳤습니다. 이 이야기는 주요방송에서는 다뤄지지 않앗지만 인터넷과, 트위터를 타고 급속히 퍼져갔으며 지난 토요일에는 일본야후에서 가장 많이 읽은 뉴스 1위에 올랏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