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빛과그림자] 빛과그림자 줄거리 - 빛과그림자 결말 예측

[빛과그림자] 빛과그림자 줄거리 - 빛과그림자 결말 예측
 

요즘 가족들과 함께 월,화요일 마다 요즘상승세를 타고있는 빛과그림자를 보면서 화목하게 지내고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그 빛과그림자 줄거리와 빛과그림자 의 엔딩을 추측해봣습니다.

- 빛과 그림자 줄거리 -


- 인물관계도-



 

- 러브 라인 -

차수혁 ♥ - >  이정혜 ♥ ->  <- ♥강기태 ♥ - > <- ♥ 유채영
 
차수혁은 이정혜를 좋아하고, 이정혜와 유채영은 강기태를 좋아한다, 하지만 강기태는 아직 이정혜와 유채영사이에서 갈등중이다.



빛과그림자 줄거리를 보기전 손가락버튼을 꾹눌러주세요. [ 로그인은 필요없어요.. ㅋ ]







순양에 싸움을 잘하고, 사고뭉치인 기태가 살고잇다. 어느날 아버지
" 강만식 " 에게 인정을 받고싶어서 공연을 하게되엇고,  맨처음 양태성에게 사기를 당햇지만 그후 신정구를 만나서 공연 첫쨋날을 잘보냇지만 그다음날 장철환 국회의원이 신정구를 협박하여 공연을 하지못하게됬다. 장철환 국회의원은 기태가족의 식모의 아들인 수혁이가 보좌하고있는데 , 수혁이와 기태는 오래된 친한 친구이다. 그렇게되어 쇼가망하게되고 기태는 아버지에게 인정을 받지못하게된다.
그후 장철환의원은 전 부터 걸림돌이되는 강만식을 빨갱이로 만들려하엿지만, 실수로 죽이게되고 전부터 함께 일을하게된 강만식의 보자관(?) 조명국과 함께 이 일을 무마시키고, 기태 가족의 전재산을 빼돌리고 이로인해 기태가족은 망하게된다.
많은 시간이지나고 기태가족은 기태의 여동생 영희 집에서 살고, 돈은 어머니가 전당포에 다니며 얻엇다. 이렇게 사는것도 점점힘들게 되어 맘을 다시잡은 기태가 전부터 하고싶은 쇼단을 하기위해 예전 순양 공연때 도망친 신정구 단장에게 사기쳣다는 명목으로 계속 따라다니며 쇼단을 배우기시작한다. 그리고 양태성이 국경지대의 암시장에서 돈이 많은 부자가되서 오는데, 자신을 괴롭혓던 노상택단장을 감옥에 보냇고 이때 신정구 단장이 톱스타인 최성원과 유채영을 몰래 빼돌려 지방순회 공연을 가게된다. 하지만 노상택의 뒤를 봐주던 장철환의원 덕분에 노상택은 일찍 풀려나게 되고 공연은 시작도못한채 끝이난다. 이로인해 신정구단장은 더이상 쇼단을 운영안하게되고 강기태가 신정구단장의 빛을 갚아주는 조건으로 쇼단을 물려받게된다. 기태는 운좋게 유명한 클럽의 골든타임까지 맡게되어 쇼단에게 신임을 얻지만, 한달만에 그만둘 위기에 쳐하게된다.
 



- 앞으로의 전개상황 -

- 김부장 -
 


- 송미진 -
 



기태는 지금처럼 쇼단 운영을 열심히하다, 송미진과 힘을 합치게될것이고, 송미진의 뒤를봐주는 사람으로 추측되는 의문의  " 김부장 " 과도 연합하여 장철환 세력과 싸워 이기게되고 장철환은 죽고, 조명국은 도망가고, 의문의 김부장도 죽고 차수혁도 마지막쯤에 기태편을 들어 죽는 새드 엔딩이 될것으로 추측이된다. [ 김부장은 장철환의원을 만나서 " 살살좀 합시다 " 라고 말하며 이슈가됨. ]

다른 편으로는 차수혁이 후반쯤에 기태편을 들어 장철환 세력을 쓸어뜨리고 수혁과 정혜의 러브라인, 기태와 채영의 러브라인으로 끝나는 해피엔딩을 기대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