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샐러리맨 초한지] 샐러리맨 초한지 결말 / 샐러리맨 초한지 줄거리 / 샐러리맨 초한지 내용

[샐러리맨 초한지] 샐러리맨 초한지 결말 / 샐러리맨 초한지 줄거리 / 샐러리맨 초한지 내용



샐러리맨 초한지 시청률 10 ~ 20% 를 기록, 평균적인 드라마 시청률을 보여주며, 주인공 이범수, 정겨운 , 장려원 , 홍수현등의 등장하며 대중으로부터 꽤 관심받고있는 드라마인데요.
지금까지 샐러리맨 초한지를 보지못햇지만, 앞으로 보고싶은데.. 내용을 잘모르시겠는 분을 위해  샐러리맨 초한지 줄거리 와 앞으로의 전개를 예측하여 몇자 적어보겟습니다.


샐러리맨 초한지 줄거리 를 보기전 손가락버튼
 
을 꾹 눌러주시면 더많은 분들이 이 글을보실수잇습니다.







유방 은 어릴적부터 집이 가난하여 대학을 갈수있는데도 불구하고 고등학교만 졸업하게되고, 그로인해 가족간의 불화가 생겨 집을 나왔는데 유방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이었던 " 대기업 취직 " 이라는 목표를 갖이게 되는데 대기업인 천하그룹의 입사하는 조건으로 부사장이 천하그룹에서 추진하고있는 불로장생약 프로젝트의 임상실험자가 되어 약을 빼내오라는 명령을받게됬지만 실패하고,



그곳에서 천하그룹에 원한을 갖고있는 장초그룹의 이사 항우를 만나게되어 천하그룹의 주요간부에 있는 항우의 지인을 통해 유방은 수석으로 천하그룹에 들어가게됩니다. 그 후 유방은 아무것도 모른체 항우를 돕게됫지만, 항우가 천하그룹의 신약센터를 없애려는것을 보고 신약을 빼돌리지못하게 막습니다.. 
그렇게되어 신약이 전혀남지않은 천하그룹에 투자한은행장 들이 썰물같이 투자를 그만두게 되고 천하그룹은 조금씩 망해갔는데 천하그룹 진시황사장에게 인정을 받지못한 아들 부사장이 신약센터 연구원인 차우희를 통해 신약한통을 빼돌렷고 이를통해 사장자리를 뺏으려고합니다.



그런데 이것을안 항우의 지인은 부사장에게 신약을 뺏으려 하다 부사장을 죽이게되고, 항우는 지인을 돕기위해 유방을 사건장소로 보냈고, 그 장소에잇던 진시황회장 딸 백여치와 함께 범인으로 몹니다. 그리하여 유방과 백여치는 경찰을 따돌리고 진범을 찾기노력하게되는데 이때부터 백여치는 유방을 좋아하게됫고, 유방은 마침내 차우희가 부사장에게 가짜 신약을주고 차우희 자신이 진짜 신약을 갖이고 있다는것을 알게됫지만, 차우희를 좋아하는 유방은 차우희의 잘못을 덮어 이때부터 차우희도 유방을 좋아하게됩니다.


그리고 유방은 사건현장에있던 항우 지인의 사표를 기억해내 가짜 증거를 만들고 신약과 가짜 증거를 이용해 항우의 지인을 불러들이고 말을 유도해 자백을 받아내고 전에 불른 경찰이 오게되어 항우의 지인을 잡으려햇지만 그는 도망가서 자살을하게됩니다. 이에 분노한 항우는 유방에게 원한을 갖게되고 유방은 신약으로 천하그룹이 장초그룹에게 지분을 파는것을 막고 진시황사장으로부터 인정을 받게됩니다. 


천하그룹에 빚이 많다는것을 알게된 항우는 진시황회장을 꼬드겨 천하그룹의 전략본부장으로 들어가게됩니다. 그리고 곧이어 부사장 자리를 걸고 경합이 일어나는데요, 경합내용은 빛을 가장탕감 시키는 그룹의 본부장이 부사장이되는것인데, 여기서 항우가 같은 전략본부장인 장량과 부사장내기를 하여 지는팀이 사표를 내기로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것은 전략본부 사원들도 장량과 항우 둘중 한팀에 들어가서 지는팀의 전직원도 사표를내는것입니다..




대부분이 항우의 능력을 믿고 항우팀으로 갓지만, 유방과 번쾌는 장량팀으로 들어가게되고 항우팀은 적자를내고있는 회사를 없애고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시켜 흑자를 내자고하고있고, 장량팀 [ 유방이있는팀] 에서는 적자를내고있는 회사 그자체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서 흑자를 내자고 의견을 냅니다.


그리고 항우팀에서는 다른 업체와의 거래를 끝내어 진시황회장은 항우팀의 의견을 따르기로하고 그 회사를 없애라고 명령을 하고, 장량은 사표를 내게됩니다.. 유방팀에서는 결국 인건비도 줄이지못해 그만 두려다, 그 회사에서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었는데 그 설계도가 사라졋고 그 설계도만 찾으면 회사를 살릴수있다는 것을 알고 항우에게 각종 아부를 떨면서, 자신의 계획을 숨긴채 시간을 끌고 설계도없이 기계를 만드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항우가 그것을 알게되고 항우는 경찰의 힘을 빌려 회사직원들을 내쫒으려하고, 직원들은 그것을 막지만 결국 몇몇직원들이 힘들어서 나가게됩니다.






지금까지 현재의 줄거리를 말해드렸고.. 밑에 부분은 제가예상하는 샐러리맨 초한지 결말 입니다.


유방은 설계도를 훔쳐간 범인을 알게되고, 그 범인을 추궁하여 설계도를 돌려받게 되지만, 항우팀의 경찰의 힘에 밀려 결국 회사는 망하게되지만, 거기에 있엇던 직원들과, 부장들이 힘을합쳐 새롭게 작은 공장을 짓고, 설계도를 따라 물품도 만들면서 그 회사는 매우 번창하게되고 이것을 본 진시황회장이 유방의 재능을 높이사서, 원하는것을 들어준다하여 장량본부장이 다시 돌아오는것을 비게됩니다. 그렇지만, 부사장은 항우팀 중 한명이되었고 항우는 때를 기다렷다가 천하그룹을 거의 망하게할 작전을 생각해냅니다.. 그리고 그것을 실행하는 도중 유방과 싸움이 나고 항우가 거의 이겨갈 쯤 차우희가 이것을 알게되고 차우희로 인해 항우는 멀리외국으로 가고 유방은 차우희와함께 결혼을하게됩니다.. 이것을 본 백여치는 자신의 마음을 채울곳이 없어 회사일에만 전념하다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잘 살게되고 몇년 후 항우가 다시돌아와 새로운 기업을 새우고 , 유방은 전에 있던 공장의 회장이되고 또 다시 싸우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