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 하이킥3결말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결말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줄거리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러브라인

[ 하이킥3결말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결말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줄거리 /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러브라인


하이킥시즌 3 짧은다리의역습은 전시리즈들이 잼잇엇던 만큼 기대가컷지만, 전시리즈의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하이킥이 달성햇던 시청률 20% 대에 도달하지 못하고, 연연 15% 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하이킥3 짧은다리의역습의 시청률이 이정도밖에 안나오는이유는 전과다르게 지상파 방송사들이 많이 발달되고 전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이 너무큰나머지, 이번시리즈의 내용으로는 시청자들을 잡아둘수없기때문입니다. 그럼에도, 고정시청자들 덕분에 10%대 아래로는 내려가지않을 것같은데요, 지금부터는 하이킥3잛은다리의역습 줄거리, 결말, 러브라인에 대해서 적어보겟습니다.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결말 을보시기전 손가락버튼을 꾹눌러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보실수있습니다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줄거리
 

안내상식구인 가장 안내상 , 아들 안종석 , 딸 안수정 , 주부 윤유선은 안내상의 친구인 우현이 안내상의 회사의 어음을 막지않고 돈을갖고 외국으로 도망가여 안내상식구는 집도 넘어가고, 빛도생긴체 주부 유선의 동생 윤계상집에 얹혀 살게된다.




외국에서 공부를하고, 외국대학을 준비하던 안수정을 국내로돌아와 일반고등학교를 가게됫고, 하키를 전공으로 대학을 가려햇던 안종석도 일반고등학교를 다니게되엇고 자신을 몇번구해준 강승윤과 친한친구가 되엇으며  후배인 김지원을 좋아하게된다.



지원은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땅굴로연결된 계상의집옆집에서 사촌누나 박하선과 함께 살다가, 하선의 후배인백진희와 하선이 사기를당하여 원어민의 집을 구하지못하여 줄리엔강과도 함께 살게됫는데, 학교정문에서 본 계상을 짝사랑하게됫고 내상의 보건소의 직원 진희도 내상을 좋아하게된다.



학교공연을 하던 하선을 보고 사랑에빠진 백수 고영욱은 영욱을 좋아하지않는 하선과 사귀게됫다가, 영욱이 자신이 못나다고 생각하여 하선을 위해 헤어지고 하선을 짝사랑하던 윤지석이 하선에게 고백하고 하선은 지석과 사귀게된다.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러브라인


종석이는 지원이를 좋아하고, 지원이와 진희는 계상을 좋아합니다. 영욱과 지석은 하선을 좋아하고 하선은 지석을 좋아하게되는데요.. 밑의 관계도에 보시면 지선과 줄리엔강이 사랑을 나눈다고 나와있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게 나온것이없어 크게 기대가됩니다. 








하이킥3짧은다리의역습 결말 예측


공무원이 되어 크게성공한 고영욱은 다시 하선에게 다시사귀자고 고백을 하지만, 하선은 거절을 하고 영욱은 공무원도 그만두고 외국으로 떠나게됩니다. 외국에서 봉사를하고 돌아온 계상에게 진희는 고백을 하고 서로 사랑을 나눕니다. 그리고 종석도 지원에게 고백하여 사랑을 이루고, 안내상집안은 사업이 크게성공하게 되고 학교 수학여행에서 컨테이너에 갇힌 박지선선생과 줄리엔강선생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나누게되며 헤피엔딩으로 끝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