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 드라마 패션왕 ] 패션왕 줄거리 - 패션왕 결말

[ 드라마 패션왕 ] 패션왕 줄거리 - 패션왕 결말



패션을 소재로한 드라마 패션왕은 유명배우 신세경과 

소녀시대의 유리를 캐스팅하여 초기 주목을 받앗지만, 연기력 논란에 싸이고 동시간대의 

빛과그림자의 활보로 시청률이 점점 내려가고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점점나아지고 있다는 평가도잇고 신세경의 명품연기로 고정시청자를 유지하고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드라마 패션왕 줄거리 와 결말 예측을 해보겟습니다.




- [ 드라마 패션왕 ] 패션왕 줄거리 -


부띠끄의 사장인 조마담에게 키워진 가영이는 조마담이 자신을 싫어하는것을 알고는 집에서 나온다. 갈곳이 없던 가영이는 미싱광고를 보고는 동대문 근처에서 영걸이 운영하는 패션공장에 들어가게된다. 그곳사람들이 가영은 사람들간의 정을 느끼게되고, 영걸은 가영이 파슨스 패션 대학스쿨에 전액 장학생으로 뽑혓다는 것을 알고는 가영의 비행기표 값을 내준다. 





그런데, 조마담의 딸인 정아가 질투와 시기에 빠져 가영이의 이메일로 대학을 가지않겟다는 식으로 편지를 대학스쿨에 보낸다.결국 가영은 파슨스 대학에 가지못하게되는줄 알앗지만 영걸과 사이가 나쁜친구이자, j 패션의 후계자인 정재혁 이사 의 도움으로 전액 장학금으로 학교를 다닐수잇게된다.





 한편 영걸은 사채업자 태산의 애인 인 수지와 놀다가 태산에게 걸려 배를 타고 도망을가게된다. 그런데 운이나쁘게도 선원 반란이 일어나고 영걸은 가깟으로 미국에 도망을가게된다. 졸지에 선원반란의 주모자가 되어 감옥에 갈처지가 된 영걸은 운좋게 가영이와 함께 살게된다. 이것을 안 정아는 경찰에 신고를하여 가영을 미국에서 강제출국시켜 대학을 보다니게하고 영걸은 감옥을 가게된다.





 시간이 흐르고 감옥에서 나온 영걸은 태산에게 잡혀 죽을뻔 햇지만 패션계를 장악 한다는 식으로 태산을 꼬드겨 사업자금도 얻어낸다. 가영은 영걸때문에 강제출국당햇지만 처음에 느꼇던 정때문인지, 영걸의 빛을갚아주기위해서 재혁에게 자신의 디자인을 넘긴다. 그리고 재혁의 애인이자 디자이너인 안나도 가영을 질퉇게된다. 영걸도 가영이 디자인을 판것을알고 그 디자인을 먼저 제작하여 시장에 뿌리게되고 재혁과 영걸의 싸움이시작된다. 




- [ 드라마 패션왕 ] 패션왕 결말 예측 -



재혁은 영걸을 고소하게되고 법적으로 재혁이 우세햇지만 사건을 더 크게만들면 그 디자인이 가영이 만든것이라는것이 밝혀지고, 안나가 크게 다칠것을 생각하여 소송을 그만두고 공동 디자인 소유권을 갖게되어 영걸패션은 크게 성장하게된다. 가영의 디자인으로 주목받던 안나는 다음 패션쇼에서 내놓을 디자인이 없어 크게 긴장하다가 가영이의 디자인을 몰래 훔쳐와 먼저 소개하고, 다음 차례인 가영은 내놓을 디자인이없고, 사건이 커지길 바라지않아 기권을한다. 








이번 패션쇼에서도 크게 주목받은 안나는 총 관리자가되는데 원래 총관리자엿던 김실장이 진실을 알게되고 안나를 이용하여 j 패션을 부도나게하엿고, j패션을 먹을려고하는데  j패션 만큼 큰기업이된 영걸공장은 가영의 디자인으로 전세계에서 유명한 메이커를 만들고 유명세를 타고 크게흔들리는 j패션을 합병하게된다. 가영과 영걸은 순탄히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진실을알게된 재혁과 안나는 헤어지지만, 결국엔 러브라인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