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 옥탑방왕세자 줄거리 ] 옥탑방왕세자 결말 ,줄거리

[ 옥탑방왕세자 줄거리 ] 옥탑방왕세자 결말 ,줄거리



시작은 좋지않앗지만, 현재 동시간대 최고시청률로, 주말에는 재방송관련 검색어가 뜨고잇는 옥탑방왕세자는 조선시대와 현대의 환생, 시간워프 와같은 신선한 줄거리로 각광받고잇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옥탑방왕세자 줄거리, 결말예측을 해보겟습니다.




- 옥탑방왕세자 줄거리 -


회사경영 실력이 좋지만, 서자인 태무는 인정받지못하고 결국엔 물에 빠진 이복동생 이각을 구해주지않게된다. 그리고 박하의 새언니인 세나는, 질투심때문에 박하를 일부러 잃어버린다. 한편 조선시대의 세나는 자신이 아닌 동생이 세자빈으로 간택된게 질투심때문에, 실수인척 일부러 박하의 얼굴에 흠집을 낸다. 





그런데 황후가된 세나는 시체로 발견된다. 황후의 죽음으로 힘든 이각은 밤에 도적의 습격을 받고 도망을치다  총명한 신하몇명과 함께 현대에 오게된다. 이각과 신하는, 박하를 만나게되고 옥탑방에서 같이 살게된다. 이각은 자신의 환생의 할머니인 여회장을 만나여 자신의 환생이 죽고, 자신이 이곳에 오게되어 그 원인을 밝히고, 세자빈관련 사건도 밝히면 조선시대로 돌아갈수잇다고 추측을한다. 태무는 자신이 구해주지않은 이각이 살아잇을수 없다고 생각하고 여러 음모를 짠다.

 






- 옥탑방왕세자 결말 예측 -


현대 박하의 어미니가 조선시대에 온사람으로서, 황후의 죽음과 관련이있을 것이고, 

이각이 모든 의문을 풀고 조선시대로 돌아오게되는대, 그시점이 황후가 죽기 전날이고 이각과, 그의 신하들은 똑같은일이 반복되는것을 막고, 황후에게 벌을 내리며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