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심리테스트]2분성격테스트 -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2분성격테스트 - 심리테스트




1.하루 중 제일 기분이 좋을 때는??

 

a. 아침 [ 2 ]

b. 오후나 이른 저녁 [ 4 ]

c. 늦은 밤 [ 6 ]

 

2.나는 걸을 때, 보통

 

a. 보폭을 넓게, 빨리 걷는다 [ 6 ]

b. 보폭을 좁게, 빨리 걷는다 [ 4 ]

c. 머리를 들고, 세상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덜 빠르게 걷는다 [ 7 ]

d. 바닥을 보며 덜 빠르게 걷는다 [ 2 ]

e. 아주 느리게 걷는다 [ 1 ]

 

3.잠자리에 들어서 잠들기 바로 직전에 나는

 

a. 몸을 똑바로 펴고 누운 포즈 [ 7 ]

b. 엎드린 채로 몸을 쭉 편 포즈 [ 6 ]

c. 약간 몸을 둥글린 채로 옆으로 누운 포즈 [ 4 ]

d. 한 팔을 베고 있다 [ 2 ]

e. 머리를 이불 밑에 넣고 있다 [ 1 ]

 

 

4. 편안히 쉴 때, 나는

 

a. 다리를 굽힌 채로 나란히 두고 앉는다 [ 4 ]

b. 다리를 꼬꼬 앉는다 [ 6 ]

c. 다리를 쭉 펴고 앉는다 [ 2 ]

 d. 한쪽 다리를 접어 깔고 앉는다 [ 1 ]

 

5.뭔가 아주 재미있는 일이 생겼을 때, 나는

 

a. 아주 큰 소리로 즐거움을 숨기지 않고 웃는다 [ 6 ]

b. 웃지만 그다지 크지 않는 소리로 웃는다 [ 4 ]

c. 조용히 소리를 별로 내지 않으면 웃는다 [ 3 ]

d. 오히려 쑥스러운 듯한 미소 [ 5 ]

 

6. 사람들과 얘기할 때 나는

 

a. 내 팔짱을 끼고 서서 [ 4 ]

b. 두 손을 마주잡고 [ 2 ]

c. 한 손이나 양 손을 힘에 얹고 [ 5 ]

d.  얘기 나누는 상대방을 건드리거나 살짝 밀면서 [ 7 ]

e. 내 귀나 턱을 만지작거리거나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으면서 [ 6 ]

 

7.완전히 일에 몰두한 채로 열심히 하다가 방해 받았을 때 나는

 

a. 휴식의 기회를 반갑게 맞이한다 [ 6 ]

 b. 열라 짜증이 훨훨 난다 [ 2 ]

c. 그 중간 어딘가 쯤??!!(ㅋㅋ) [ 4 ]

 

8.다음 제일 좋아하는 색은??

 

a. 빨강이나 오렌지 [ 6 ]

b. 검정 [ 7 ]

c. 노랑이나 연한 파랑 [ 5 ]

d. 녹색 [ 4 ]

e. 짙은 파랑이나 보라 [ 3 ]

f. 하양 [ 2 ]

g. 갈색이나 회색 [ 1 ]

 

9.나는 이런 꿈을 자주 꾼다

 

a. 싸우거나 애 쓰는 꿈 [ 4 ]

b. 무엇이나 누군가를 찾는 꿈 [ 2 ]

c. 날아오르거나 떠오르는 꿈 [ 3 ]

d. 꿈을 잘 꾸지 않는다 [ 5 ]

e. 항상 좋은 느낌의 꿈 [ 1 ]

 

10.파티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나는

 

a. 사람들이 내 존재를 의식하도록 화려한 등장을 한다 [ 6 ]

b. 아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까 해서 둘러보며 차분히 들어선다 [ 4 ]

 c. 시선을 끌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조용히 입장한다. [ 2 ]



그리고 이것은 웃긴 몰래카메라 동영상인데요, 더 보고싶으시면 오른쪽 카테고리에서 웃긴동영상에 들어가주세요..








저는 43점으로 나왓는데요.. 어떻게보면 맞는거같기도하고 ㅋ 아닌것같기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