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글리보이의 여행이야기

[등불축제]2011 서울등축제 - 청계천 등불축제




이렇게 포스팅하는것도 오랜만이네요... 

요즘 학원가느라 바뻐 포스팅할시간이없엇어요. 


이번글은 제가 저번주 주말에갓던 2011 서울등축제[청계천 등불축제] 후기입니다.
[오늘은 스크롤 압박을 받으실겁니다.. ]

2011 서울등축제

11월 4일에 시작, 11월 20일에 끝날예정이고요.

장소는 청계천 등불축제니, 청계천이겟죠? ㅎㅎ;;

시간은 5시 시작, 11시 끝입니다.


역시 서울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줄이 너무길어 오래걸릴거같아 부대찌개를 먹고들어갓습니다..
역시, 음식점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약 20분정도 줄을서서 기다리고, 구경을시작햇습니다.
맨처음 돌고래들이 반겨주네요..




그다음은 백조들이 반겨줍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건데, 잘나왓죠? 갤2 입니다. ㅋㅋ 800만 화소의 화질입니다.




북 주위가 엄청 어둡네요.



이제부터 동화속 인물이 나오기시작해요.



사람들보이시나요?, 여기서 사진찍기 엄청힘들엇어요... 저기 위에사람들은 줄을 기달리는 사람들 ㅋㅋ



새 인거같은데 .. 비둘긴가?



염라대왕? 누구일까요.?



... 누구죠.?



견우와 직녀입니다!!.. 드디어 제가 아는동화가 나왓습니다 ㅋㅋ



이거 제목이뭐더라 나무꾼이엇나 금도끼 은도끼 엿나..



해님 달님 인거같네요.



착한게 흥부엿나?, 쨋든, 박을깨고 기뻐하는 흥부가족들입니다.



심청이 맞죠?



혹부리영감 일껄요? ㅎ..



이건 그냥 말뚝박기 하는거같네요.



이것도 동화인가? 그냥 썰매타는모습이죠?



이건뭔지 모르겟어요 ㅋㅋ



이제 중간쯤왓습니다.. 잠깐 쉬는곳이잇더라구요.. 저기 앞,위 사람들 보이시죠?



사람들 진짜 많앗습니다. ㅋㅋ



용이네요 ㅋㅋ 진짜 잘만들엇던데..



밑의 사진들은 주변이 밝아서 잘안나왓어요..
공주(?)와 짐꾼들과 병사들이 어딜가는 모습이에요.



조선시대판 춤꾼들? ㅋㅋ



뭔진 모르지만 진짜 멎지죠?



저기는 반대편 돌아가는길인데요...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죠? ㅋㅋ



제 기억으로는 숭례문이고 저기 병사들을 수문장이라고 한데요.



수문장 단독샷 ㅋㅋ



숭례문 그 입구 천장에 용이잇네요 ㅋ



그냥 돌담입니다.



이사람들을 뭐라그러더라..



이젠  병사들도 나오네요 ㅋㅋ



저기 물들이 빛에반사되서 반짝이는거 멎지지않나요? ㅋㅋ



지금부터 마지막을 장식할 12지신이 나옵니다. 첫번째는 개(?)님이 나오시네요.



12지신 풀샷 찰칵!!



쥐(?)님 맞죠?



이건 확실한 닭님 입니다.



딱보니까 원숭이님 이시고.



킄. 이것도 쥐(?)님 같은데..



이건 패스 ㅋㅋ



도마뱀(?) 같은 뱀 님.



이것도 패스.



오홋... 토끼님이 제일 멎짐 ㅋㅋ



제일 웃긴 돼지님 ㅋㅋ



ㄷㄷ;;... 알고보니 소님이시네..



이제 끝이나고 뭔지모를 노란 대두 캐릭터가 나옵니다.



마지막, 대두(?) 캐릭터 사진으로,

2011서울 등축제 [청계천 등불축제] 가 끝이낫고요.

이번글에선 스크롤압박좀 느끼셧죠? ㅋㅋ 다음글은 이당일날에 찍은

서울에 훈밍정음을 만드신 세종대왕 동상, 임진왜란의 최고의공을 세우신 이순신동상,흥인지문 

을 본 후기를 올리도록하겟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