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위터이야기

[트위터로 돈벌기]트위터 트윗한번에 편의점 시급의 두배? - 애드바이미



제가 요즘 트위터에 푹빠져서 밥먹을때,TV볼때,버스에서 까지도 스마트폰으로 트위터를 하고있는데요.

이 트위터로 연예인들이 돈을벌기는 힘들지않을것입니다. 다만 우리같은 일반인이 한번트윗을한다고 만원을받을수있을까요? 꽤힘들지만 전혀불가능한것이아닙니다. 현재 최저임금제는 4천~5천 입니다. 만약 이말대로 트윗한번에 만원을받는다면 편의점 시급의 두배를 집에서 간단하게 벌수있는것입니다.
 

시작전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없어요 !!
 

 



먼저, 트위터로 그렇게많은 돈을 벌수있게하는 사이트를 알아봐야겟죠?

그사이트는 바로 " 애드바이미 " 라는 사이트입니다. 몇몇분은 들어봣을것같은데요.
궁금해 하실 수익구조 부터 보겟습니다.


애드바이미에서는 2가지 방법으로 돈을벌수있습니다. 첫번째는 카피라이터로 광고문구를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퍼블리셔로 직접트위터에 광고를 하는사람입니다.

카피라이터가 광고문구를 만들면, 퍼블리셔들이 그 내용을 트위터에올리고 팔로워분들이 클릭을 하게되면 UV[클릭수] 가 싸이게되어 돈을얻는것입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어떻게 트윗한번으로 편의점 시급의 두배를 받을수있는지 봅시다.


저기 클릭당 0.1 달러 약 100원 이라고 적혀있는것 보이시죠?



빨간색 네모칸의 99UV, 98UV 보이시죠? 말하자면, 이사람이 트위터에 퍼블리쉬를 하엿고, 그글을 본 99명이 클릭을햇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계산을 해봅시다. 100 x 99 = 10000 , 트위터 트윗한번으로 편의점 2시간알바의 돈을 얻을수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렇게 말하는것은쉽지만, 저런 클릭수를 얻어내기위해서는 , 오랫동안하여 팔로워분들과 친분을 쌓거나, 많은 팔로워를 모으는것입니다. 저분의 트위터를 가보니 약 20만명의 팔로워를 갖이고 계시더라고요. 저런 트위터가 되기위해서는 많이 힘들지만, 노력하면 불가능한것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