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글리보이의 여행이야기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여행코스 - 정선 레일바이크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여행코스 - 정선 레일바이크





어글리보이의 3일 여행코스.. 정선 관광지인 정선 레일바이크 입니다..

벌써 마지막날이 3쨋날 인데요..  

매우 길게 준비햇습니다..  


- 이전글 - 


2011/10/14 - [어글리보이의 여행이야기] - [영월 관광지]영월의 조선 제 6대왕 단종의 무덤(영월 장릉) [어글리보이의 3일 여행코스 ①]

2011/10/14 - [어글리보이의 여행이야기] - [영월 관광지]영월 선돌 [어글리보이의 3일 여행코스 ②]


2011/10/16 - [어글리보이의 여행이야기] - [영월 관광지]영월 한반도지형 [어글리보이의 3일 여행코스 ③]






정선 레일바이크 소개



사진출처: http://www.railbike.co.kr/

정선 레일바이크 소개


정선 레일바이크 운영시간




정선 레일바이크 가격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


인터넷 예약

 http://www.railbike.co.kr/


당일 예약 


 레일바이크를 타는 당일날에만 예약과, 인터넷예약만되는데요. 

일찍 줄을서시는분은 밤 12 시 쯤에서시고요. 맨 첫차(8시40분)를 타시려면 새벽 4~6 시에는 스셔야될것

같네요.

당일 예약 팁

새벽에 앞쪽줄에 가보시면 마을주민 사람들이잇을거에요..

그분들에게 약간의(?) 사례를 드리시고 표를 구해달라하면 구해줍니다 ㅎ..

(저희 가족은 밤에 맨앞에서 돗자리 깔고 침낭에서 잣는대 어떤분이 부탁하시더라고요 ㅋㅋ) 


정선 레일바이크 여행


정선 레일바이크 타는곳 바로옆에 이런 사마귀(?) 음식점이잇내여. ㅋㅋ

 



저희 가족 4명은 4인승을탓답니다. 타기전에 찰칵.



오우... 저기 산위에 구름? 안개? 같은것이 ㅋㅋ



물이 깨끗하고 시원시원해보이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터널입구... 갑자기시작된 내리막길 !!


와 동굴안은 진짜 시원하고 속도도 짱이더라고요 ㅋ


저기 앞에가시는분이 저희 가족에게 예매해달라고 부탁하신분... (약간의 사례를받앗어요 ㅋㅋ)


저기앞에 또동굴이 보이네요 ㅋㅋ 물이진짜 완전 멎져요 ㅋ


저기 철한개가 완전녹슬엇내요 ㅋㅋ


와우 ㅋㅋ


속도가 너무빨라여 ㅋㅋ


제가 제일잘찍엇다고 생각하는 사진 ㅋㅋ


거북아 안녕..


만화속 그림같아요 ㅋㅋ


오우 비닐이 태양에만사되서 비닐에서 뜨는거같은 느낌이 ㅋㅋ


이게 뭐죠?


바람개비들..


바람개비들..


오우.. 그림같은 집들이에요 ㅋㅋ


여기서.. 배터리가 다달아서.... 




이렇게.. 어글리보이의 3일 여행기가끝이낫습니다..

3일여행은 .. 4편으로 구성되잇엇는대요.. 블로그시작한지 별로안되서.. 잘쓰진못햇지만..

봐줄만햇죠?.. 다음에 다른시리즈도 올리겟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