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 더킹투하츠 줄거리 ] 더킹투하츠 결말 / 줄거리

[ 더킹투하츠 줄거리 ] 더킹투하츠 결말 / 줄거리



시작과 동시에 방송3사 동시간 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햇지만, 옥탑방왕세자의 참신한 내용으로 역전당하여 현재 2위로 달리고있는 더킹투하츠는 북한 특수부대 여자 장교와 장난끼 많은 남한 왕자가 사랑을 키워간다는 내용의 휴먼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아직까지 더킹투하츠를 보지못햇거나 결말이 궁금하신분을 위해 지금까지의 더킹투하츠 줄거리 와 결말예측 까지 해보겟습니다.






- 더킹투하츠 줄거리 -


장난기 많고 촐랑거리는 남한의 왕자 재하는 군대를 다녀오고, 아무것도 모른채 싸인을 하여 남한 대표로 북한의 항아와 함께 국제 대회에 나가게된다. 





그곳에서 남한의 대표 시경과 함께 삼각관계로 이어지고 마지막시험에서 재하가 항아를 믿지못하고 총을쏴 국제 대회에 나가지못할뻔 하엿지만 재하의 노력으로 국제대회에 나갈수잇게된다. 재하는 남북의 개선을 위해 항아를 좋아한다고 TV 방송에서 말을하고 항아와 선을 보게된다. 





하지만 항아는 재하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거부를 한다. 결국 인터뷰를 열어 약혼을 하지않겟다고 말을 하자 약속을 하는데, 항아가 갑자기 마음이 바뀌어 약혼을 한다고 하고 재하역시 싫은 눈치가 아니다. 





한편 시경은 재하의 도움으로 황신 호위무관이 되고 재하의 동생 재신과 러브라인을 이끌어가게된다. 휴식시간을 갖기위해 여행을간 재하의 형인 남한의왕 재강은 무기거래를 하는회사 사장인 봉구에의해 타살을 당하게되고 재신은 다행히 도망을 치지만, 하반신마비로 괴로워한다. 갑자기 남한의 왕이된 재하는 국가를 돌보려고 노력한다. 





- 더킹투하츠 결말 예측 -


봉구는 시경의 아버지인 규태가 자신때문에 남한의 왕 재강이 죽엇음을 깨달앗을때 전화를 하여 재강이 죽은이유를 북한과 관련지으라고 협박을한다. 재하는 그것도 모른채 항아와의 결혼을 미루고 북으로 다시보낸다. 6개월 뒤 규태는 죄책감때문에 편지를 쓰고 자살을하고 모든것을 알고  국제대회에서 만난 재하와 항아는 결혼을 하게된다.









재하는 봉구가 남북을 싫어하는 이유가 한때 북한의 왕자 엿다가 남한과의 전쟁으로 평화를 주장하던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미국으로 입양됫기때문임을 알게된다. 재하는 이것을 이용하여 북과 함께 통일을한다는 허위사실을 뿌리고 함정을 판다. 함정에 덮석걸린 봉구는 법에의해 처벌받게되고 몇년동안 남은 북의 경제력을 높여주고 마침내 통일을 하게된다.